화장품 소비자 실증

피부진단 추천 솔루션
소비자 실증 프로세스 개요

SkinLink Panel Survey System은 50,000명이상의 뷰티패널을 통해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사용감, 효능/효과에 대한 만족도등의 고객반응을 평가하여
제품 경쟁력 및 마케팅 포인트 도출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실증 결과 활용

SkinLink Panel Survey System을 통해 수집된 고객평가 데이터는
맞춤형 화장품의 타겟고객 정의, 브랜드 컨셉개발 및 제품 경쟁력기반의 마케팅 포인트 도출 등에 활용됩니다.

1) 타켓고객 정의 및 브랜드 컨셉 개발
· 5만명 이상의 뷰티패널을 대상으로 수집되는 뷰티 통합 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이 목표로하는타겟 고객(군)의 뷰티 고민을 수치화하고 검정합니다.
2) 제품 경쟁력 분석 기반의 신제품 아이디어 도출
· 뷰티 제품 카테고리별 히트상품에 대한 실사용 다이어리 조사를 통해 (경쟁)제품군의(감성)품질 이슈와 다양한 신제품 아이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표시광고 실증 대응 및 마케팅 활용
· 신제품에 대한 온라인 HUT를 통해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하는 표시문안 호응도와만족도를 측정하여 고객경험 마케팅을 돕습니다.
패널 프로파일 정보

SkinLink Panel Survey System은 만 18~64세 여성 및 남성 패널 50,000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패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제품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사 대상자 및 표본 구성(보유 패널 정보) : 만 18세~64세 여성 및 남성 약 50,000명
구분 대분류 세부항목
인구통계 4 ①나이, ②연령대, ③지역, ④직업, ⑤소득수준
뷰티고민
(Majority & Minority)
8 ①페이스 스킨케어 고민 ②헤어케어 고민 ③바디케어 고민 ④페이스 메이크업 고민 ⑤아이(눈썹) 메이크업 고민 ⑥아이(속눈썹) 메이크업 고민 ⑦아이(눈꺼플) 메이크업 ⑧립 메이크업 고민
브랜드 U&A
(럭셔리/프리미엄/원브랜드)
45 ①제품 카테고리별 이용 경험 및 브랜드 ②제품 카테고리별 주 구입 채널 ③제품 카테고리별 정보 수집 채널
고객 프로파일 15 1. 피부
①피부과 시술여부, ②피부톤, ③피부색, ④피부민감도 ⑤피부변화도, ⑥T존피부타입, ⑦U존피부타입

2. 헤어
①모발길이, ②펌빈도(연), ③탈색빈도(연), ④염색빈도(연) ⑤머리 숱, ⑥모발 굵기, ⑦원모발 타입, ⑧머릿결, 모발 유형, ⑨두피 타입
패널 프로파일 세부항목
1) 인구통계 및 피부특성(예시적)
문항설명 질문내용 VALUE_LABEL VALUE
성별 회원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남자 1
여자 2
연령 회원님의 연령대는 어떻습니까? 15~19세 1
20~24세 2
25~29세 3
30~34세 4
35~39세 5
40~44세 6
45~49세 7
50~54세 8
55~59세 9
피부과 시술여부 회원님은 최근 3개월 이내에 피부과에서 시술은 받은적이 있으신가요?
(질병 치료 및 미용시술 포함)
1
아니오 2
피부 민감도 회원님의 피부는 얼마나 민감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민감하다 1
약간 민감하다 2
보통이다 3
별로 민감하지 않다 4
전혀 민감하지 않다 5
피부 변화도 회원님은 평소 피부 변화가 있으신가요? 피부 변화가 거의 없다 1
가끔 피부 변화를 느낄 때가 있다 2
자주 피부 상태가 변한다 3
T존 피부상태 회원님의 얼굴 중 T존 (이마와 코)의 피부 상태는 다음 중 어디에 가깝습니까? 매우 건조한 편이다 1
건조한 편이다 2
건조하거나 번들거리지 않는다 3
번들거리는 편이다 4
매우 번들거리는 편이다 5
U존 피부상태 회원님의 얼굴 중 U존 (볼과 턱)의 피부 상태는 다음 중 어디에 가깝습니까? 건조한 편이다 1
건조한 편이다 2
건조하거나 번들거리지 않는다 3
번들거리는 편이다 4
매우 번들거리는 편이다 5
2) 피부고민 특성(예시적)
문항설명 질문내용 VALUE_LABEL VALUE
피부고민 회원님이 얼굴에 경험한적이 있는 피부 고민은 무엇입니까?
순서대로 3가지를 선택해 주세요.
뾰루지가 자주 생긴다 1
여드름이 있다 2
여드름 흔적이나 흉터가 있다 3
자극에 의해 쉽게 붉어지거나, 달아오르고 가렵다 4
눈가나 미간 주름이 신경쓰인다 5
팔자나 입가 주름이 신경쓰인다 6
피부 톤이 어둡다 7
피부 톤이 고르지 않다 8
잡티 (주근깨, 기미 등)가 신경쓰인다 9
피부가 번들거린다 (특히, 이마와 코 부위) 10
코나 주위의 모공이 도드라져 보인다 (블랙/화이트헤드) 11
뺨의 모공이 크거나 늘어나 보인다 12
피부가 건조하여 당김이 심하다 13
피부에 탄력이 없다 14
피부가 칙칙하거나 윤기가 없다 15
피부가 푸석하고 거칠다 16
피부에 각질이 심하다. 17
피부가 매우 얇다 (실핏줄이 보인다) 18
다크서클이 심하다 19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늗다 20
메이크업이 오후에 뭉치거나 뜬다 (지속력이 떨어진다) 21
기타 99
기타 내용 TEXT
3) 화장품 이용현황 및 구매특성(예시적)
문항설명 질문내용 VALUE_LABEL VALUE
클렌징 회원님이 다음 클렌징 제품 중 주 3회 이상 사용하시는
제품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비누 Y/N
클렌징 워터․젤 Y/N
클렌징 오일·리무버 Y/N
클렌징 폼 Y/N
훼이셜 스크럽 Y/N
없다 Y/N
기초화장품
회원님이 다음 기초화장품 제품 중 주 3회 이상 사용하시는
제품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스킨/토너 Y/N
로션/에멀젼 Y/N
에센스/세럼/앰플 Y/N
크림 Y/N
아이크림 Y/N
페이셜오일 Y/N
자외선 차단제 Y/N
슬리핑 마스크/팩 Y/N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에센스/세럼/앰플/크림/아이크림) Y/N
주름기능성 스킨케어 (에센스/세럼/앰플/크림/아이크림) Y/N
없다 Y/N
구매결정
가장 큰 영향요소
회원님이 스킨케어 제품을 구입할 때 또는 의사결정을 하실 때,
다음 중 어떤 요소에 가장 큰 영향을 받으셨습니까?
순서대로 2가지만 선택해 주세요.
TV CF 또는 드라마 PPL 1
주위의 권유 2
판매원의 권유 3
광고 잡지/신문 등 출판물 4
인터넷 사용 후기 (블로그, 카페 등) 5
SNS (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 등) 6
뷰티 관련 어플 (화해, 글로우픽 등) 7
로드샵 샘플 테스트 8
기타 9
소비자 실증 서비스 이용방법 및 절차

준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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